if-vlog

[전주 카페]아늑하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소금빵과 커피를 즐기는 공간 블루본즈bluebones

이프샵 2023. 3. 26. 13:48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직원이 직접 반죽하고 오븐에 구워 플레이팅까지
다양한 소금빵이 많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노래와 빵,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공간 "블루본즈"

블루본즈

 

월~토 12:00~21: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

 

대관하는 날은 인스타에 공유한다고 합니다!

instagram : @bluebones_jeonju

https://www.instagram.com/bluebones_jeonju/


호주에 큰 공원에서 햇빛아래 힐링하는 느낌의 공간 " 블루본즈"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오전과 오후의 분위기가 엄청 달라요!

오전에는 채광맛집이라 사진찍을 때 인생사진건지고

오후에는 조명맛집이라 인스타 사진 몇백장은 건질 수 있어욬ㅋㅋㅋㅋ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인테리어만 봐도 엄청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지 않나요?

조명이 일을 잘하더라구요 ㅎㅎㅎ

굿즈도 더 많아질 예정이라고 하는데

나오면 바로 지갑 열어서 결제 하려구요!!!

개인적으로 반팔티 로고랑 잘어울림....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커피랑 소금빵 추천드릴게요 ㅋㅋ

버터크림라떼 아이스 뽝 시켜놓고

기본 소금빵, 글레이즈, 호떡,올리브,바질 이렇게

먹으면 됩니다. 올리브 드시기 전에 케찹 챙겨가세요.

찍어먹으면 존맛.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그리고 직원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인테리어 용품, 모자, 목도리, 가방

엄청 많이 만드는데 요청하면 만들어 주십니다.

금손임... 빵도 뜨게질도 다 잘하심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여기가 사진 스팟 중에 한곳인데

외향형 인간만 찍을 수 있습니다.

한가운데에서 찍는데 주변 시선이 모두 나에게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화장실에는 비대가 없습니다.ㅠㅠㅠㅠ

비대러버 저는 물티슈를 꼭 가지고 가야함..

깨끗하지만 비대가 있었으면 하는 ...핳

 

 

 

제가 자주 출몰하는 카페중 하나이니

독자님들 저를 보신 후 인사해주시면

웃음과 광기로 맞이 해드릴게요하ㅣ하하하ㅏ핳하ㅏ

 

많관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블루본즈에서 뵙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if.kkkooma/

전주 카페 블루본즈 -이프레이크-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이프레이크(IF_LAKE) | 김찬혁 | 전라북도전주시덕진구혁신로655(여의동,여의 동 영무예다음) | 사업자 등록번호 : 485-29-01138 | TEL : 010-5551-2501 | Mail : if_lake@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2-전주덕진-047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