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vlog

[전주 카페] 핸드드립커피와 노래플레이리스트가 맛있는 TMC티엠씨

이프샵 2023. 3. 8. 00:06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쏴장뉨이 직접 원두를 셀렉해서 
핸드드립으로 모에모에 뀽 주문을 외우신다음
전달해드리는 카페 "TMC" 티엠씨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6-5

 

https://map.naver.com/v5/search/%ED%8B%B0%EC%97%A0%EC%94%A8/place/1313634631?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월~금 / 10:30~20:00

토,공휴일 / 11:00~20:00

일요일은 인스타 공지로 알려드려요~

INSTAGRAM : @tmc.cafe_

https://www.instagram.com/tmc.cafe_/


 

내 방에 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내 방에 온 듯한 편안함과 사장님이 직접 노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자동 힐링되는 카페 ㅠㅠ

노래 추천도 해주시니 듣고 싶은 장르얘기하시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희귀한 굿즈들도 선반에 전시되어 있는데

포켓몬 제 스퇄인데 하나 갖고 싶네요 핳ㅋㅋㅋㅋ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갖고 계시는 원두도 종류별로 많구요!!

낮 술이 땡긴다 하면 술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알쓰라... 패스 ㅠㅠㅠ(서럽다.. 알쓰라)

- 원하는 맛을 얘기하면 사장님께서 원두를 추천해 주시는 친절함까지!!! -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TMC(티엠씨)의 메뉴판인데 가격이 너무 착함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난 행복함... 요즘 커피값이 너무 비싼 나에게는 그저 천사카페

핸드드립 커피는 원두 별로 가격이 천지차별이니 !!!참고 하세요!!!!!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요즘 카페 또는 음식점을 가게 되면 화장실을 먼저 보게되는데

청결도 만점, 비데 만점, 화장실 미슐랭 탑오브 탑 쓰리스타 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 카페 티엠씨(TMC) - 이프레이크-

제가 자주 출몰하는 카페이니 독자님들

저 보면 인사해주시면 웃음과 광기로 맞이 해드립니다.

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ㅏ

 

많관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티엠씨(TMC)에서 뵙겠슴다~~~~~

 

https://www.instagram.com/if.kkkooma/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이프레이크(IF_LAKE) | 김찬혁 | 전라북도전주시덕진구혁신로655(여의동,여의 동 영무예다음) | 사업자 등록번호 : 485-29-01138 | TEL : 010-5551-2501 | Mail : if_lake@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2-전주덕진-047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