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vlog

[전주 카페]이국적인 분위기/DJ가 틀어주는 노래/뉴타입 로스터스

이프샵 2023. 3. 5. 14:37

해외 카페 분위기 물씬나며
모든 시그니쳐 커피 맛이 미친 카페
"뉴타입 로스터스"

https://naver.me/55yey9RX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태평3길 43-11 뉴타입 로스터스
  • 월~일 12:00~19:00 (펍 운영은 인스타공지로 알려드려요)
  • 주차가능

 

전주 객사, 객리단길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앞 중앙시장도 있구요!!


하와이에  온  듯한  분위기를  주는  인테리어


 

들어가자 마자 바 테이블과 바 의자가 나열에 있어서

벌써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ㅎㅎㅎ

 

 

군데 군데 식물이 자리 잡고있는데

전혀 한국이라고 생각되지 않는 인테리어에요...ㅠㅠ

여행와서 카페에 있는 느낌 너무 오랜만에

느껴서 행복합니닿 ㅎㅎㅎㅎ

 

 

커피 전문점이라 90프로 정도가 커피 메뉴구요!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 콩을 볶아서 만든 원두도 판매하구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미 강추 하는데

거기에 샷을 한번더 추가해서 먹으면 

달달함과 고소한 맛을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닷.

 

 

 

팝업도 같이 진행하구 있어요!

저의 주얼리브랜드 이프레이크의 제품도 전시해 놓은

상태이구요!! 착용도 사진도 자유롭게 가능하지만!!!

가지고 가시면 안됩니다..ㅠㅠㅠ 주문은 인스타DM이나 사이트에서 주문하셔야하며

7~14일 정도 소요됩니다. 핸드메이드로 하나하나 만들어서 시간이 오려걸려요..ㅎㅎ

 

 

룸스프레이 브랜드 덴의 제품도 같이 전시되어있는데요!!

이 제품은 시향 후 그 자리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앞으로 디퓨저도 같이 판매한다구 합니다.

향은 자주 나가는 향 4개가 전시되어 있구, 다른 향을 원하시면 덴 사이트에도

많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직 계획중이기는 한데  19시 이후 펍으로 운영 할 수도 있다구 하네요!

DJ는 저와 아는 누나랑 같이 하는데 지금은 하고 싶을 때

인스타에 공지한 후 플레이를 하고는 해요 ㅋㅋㅋㅋㅋ

DJ플레이를 즐기면서 커피를 마실 분들은 뉴터입 공식 인스타를

팔로우해서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당.

 

 

많관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뉴타입로스터스에서 뵙겠슴닷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이프레이크(IF_LAKE) | 김찬혁 | 전라북도전주시덕진구혁신로655(여의동,여의 동 영무예다음) | 사업자 등록번호 : 485-29-01138 | TEL : 010-5551-2501 | Mail : if_lake@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2-전주덕진-047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